친환경 제균스프레이 편백 살균 소독제 샤인메이커스로 코로나야 물럿거라~ ­

잇님들안녕하세요~​코로나속에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용?

​한풀 꺾이나(?)싶더니또 이런저런 사건사고로마치 pt체조 끝번호 부르지말라는데 꼭 한명ㅇ ㅣ불러서끝나지않는 그런것 같네여,,,​암튼 그러다보니 손도 자주 씻고손소독제도 자주쓰고,핸드폰도 알콜솜 사서 닦아주고 하고있는데,그외에 가방이나 다른 천들은 어떻게 할 수 가없어서 살짝 찜찜했던차에서아주 굿템이 왔어요~!​

>

샤인메이커스 편백 살균 소독제 제품부터 너무 깔끔하고뭣보다 친환경 편백나무 오일을 사용해서 인체에 무해하고!!유해화학물질이 없어서 아이들 물건에도 사용할 수 있는 기특한 아이!!!아주그냥 속 내용부터해서 겉 패키지 글씨체까지 다 맘에드는 팔방미인입니닷!

>

일단 요아이는 도착하자마자 저렇게환경을 해치는 비닐로된 뾱뾱이 하나없이종이 뾱뾱이로만 가득 포장되어서 와서,도착하자마자 기특해서(?)언박싱(?) 할때부터 사진을 찍어뒀어요!

>

제품도 뿅! 너무이쁘죠?​

이게 본품겸 리필 통이구요

>

또다른 종이봉투 안에는스프레이 손잡이(?)가 들어있어요

>

이렇게 챡 꽂아주면 사용준비 완료!

>

개인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패키징이라서더 마음에 드는것같아요~

>

요게 스프레이에 안심설정??암튼 잠금장치같은게 되있거든요,저걸 살짝 돌려서 아래로 내려주면 스프레이 사용 가능해요

사실 누구나 보시면 할 수 있는거긴하지만괜히 동영상을 찍어보았어요 ㅋㅋㅋㅋ

>

코로나뿐만아니라사실 모든 전염병,그외 모든 질병등등은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박멸해주는게 중요하잖아요!​질병 예방을 위한 청결을 위해서살균소독제를 써주면 좋은데,이게 또 너무 쎄서? 오히려 건강에 해로울까봐 못쓸 수 도있는데편백성분들어가고, 해로운거없어서 인체 무해하게 살균해주는제균스프레이라서 참 마음에 들어요.

>

그럼 샤인메이커스 편백살균소독제좀더 자세히 볼꼐요!​뒷면 꼼꼼샷 갑니당!

>

식물성에탄올 75%로 살균해주구요친환경적인 100%편백오일 뙇!​일단 그래도 소독제니까 입이나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시구요눈보다 높은곳에 뿌려버리면 아래로 내려오다 눈에 들어갈수있으니눈보다 낮은곳에 뿌려주시고욧​직사광선이나 열기,화기를 피해라고하네용~​​

>

안전캡을 제거후 눈에 안들어갈 낮은 위치에서 분사해주고,분사한 뒤 내용물이 완전히 건조된 후 사용해주면되고사용이 완료되면 안전캡을 끼워서 보관!​해주라고 되어있습니당

암튼 제가 요 스프레이를 가장 뿌리고싶던것은

>

요즘 자주들고다니는 캔버스소재 가방인데요,​제몸이야 씻으면 되고 옷이야 빨면되는데가방은 들고다니면서 온 세균에 노출되는데 빨수도없고 ㅠㅠ 찝찝했는데요 샤인메이커스 제균스프레이 챡챡 뿌려주니안심이 되더라구요!!!​저렇게 사용설명서대로 보이지않는 안쪽에 먼저 뿌려서, 변색 되는지 여부 체크하고전체적으로 뿌려주면 되는데요,캔버스 소재 가방 저렇게 뿌려주니 물기자국이 생겼다가 건조되고 나니 티가안나서안심하고 온 가방에 뿌려줬구요​자주 빨긴 좀 그렇지만 거실에 항상 두는 방석에도 뿌려주고 ㅎㅎㅎ

>

요즘 봄철이라 공원으로 나들이 많이가잖아요물론 사람들과 거리를 유지하며!!ㅋㅋ​저런 아이스백도 외부가 천으로 되어있어서나들이 다녀온 다음에 뿌려줄 수 있구요

샤인메이커스 제균스프레이 뿌려주는 모습이예요​안개미스트까진 아니더라도미세하고 고루 잘 분사되는것 같아서분사력 좋은것 같아요 ㅎㅎㅎ​향은 에탄올 특유의 알콜 소독향(?)이 도 물론 나기는하지만,편백향이 그걸 샥 ~ 덮어줘서향도 나쁘지않답니당!

>

그리고 요즘 만만치않게 자주들고다니는에코백도 뿌려주구요 ㅎㅎ​사실 에코백은 빨아줄 수 있지만매번 빨 수는 없으니​외출하고나서저렇게소독제 뿌려주니 한결 안심!

>

아무튼, 요즘같이 건강이 중요해지고 살균 제균이 중요한 때에식물성에탄올 75%로 소독은 잘해주면서도친환경 편백성분 넣고, 해로운 물질은 안넣어서 인체에 무해하다고하니​안심하고 사용중인 제균스프레이샤인메이커스 편백 살균 소독제​리뷰 끄읏 내기전에더 궁금한 사항은 아래 링크 참조하셔요~​­s://smartstore.naver.com/shinemakers/products/4843787557

​​​​​#뿌리는소독제 #뿌리는살균소독제 #토이클리너 #제균스프레이 #옷에뿌리는소독제 #뿌리는소독약 #분무형소독제 #분사형소독제 #소독용알코올스프레이 #뿌리는손소독제 #마스크알콜소독 #옷소독 #집소독 #휴대용손소독제스프레이 #샤인메이커스 #편백살균소독제 #편백소독제 ​​​@제품만을 지원받고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