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식탁매트 알록달록 어여쁜 갓라이프 .

​​​

안녕! 요니왔습니당 집콕 생활을 하다 보니 홈데코에 점점 관심이.. 저 진짜 주방도구에 관심 1도 없었는데 요즘 막 접시랑 커트러리 사 모으고 ㅋㅋㅋ식탁보 깔고 싶어서 검색하고 있고.. 최근에는 콘솔 겸 책장 사고 싶어서 보고 있는데 집에만 있다 보니 사람이 이렇게 되구나 싶어요.​​​

>

식탁이 허전해서 이번에 홈데코의 일환으로실리콘 식탁매트랑 냄비 받침대를 샀어요.저번에 데스크매트 샀던 갓라이프에서식탁매트 런칭기념으로 할인하더라고요~그래서 산 김에 쥐양네도 주고 하려고여러 컬러로 다양하게 구매해보았어요. ​​갓라이프 데스크매트 리뷰 궁금하신 분은아래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어요 : 3​▼​

​​​

>

식탁매트가 무려 8컬러 준비돼 있더라고요!그 중에 저는 6가지 색상을 골라봤어요.가장 맘에 들었던 블루바이올렛 색은3장을 샀어요 쥐양네도 주려구요 ㅋㅋㅋ​​냄비받침대는 사실 집에도 몇 개 있는데왠지 저 큐브 모양과 색감이 너무 예뻐서같이 안 살 수가 없었더요…

​​​

>

인디핑크, 딥블루 컬러 냄비 받침대.이건 컵이나 접시 올려놔도 되고아무튼 너무 그냥 예뻐버림ㅋㅋㅋ​​​​

>

​다양한 컬러로 골라봤는데 어떤가용?여러분이 보시기엔 어떤게 제일 예쁜가요??저는 생각보다 세련된 깔끔 애쉬블랙이랑블루바이올렛이 가장 마음에 들었고!코랄은…색상 솔직히 실망했어요 ㅠㅠ헝​​​​

>

가로 38cm 세로 33cm반원형이고 적당한 사이즈라 웬만한 식탁에알맞게 잘 맞을 그런 크기인듯 해요.2mm로 아주 얇지는 않은 두께감이고고급 실리콘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열탕, 전자레인지 소독이 가능하고방수도 돼서 국물 흘려도 안심!​​​​

>

일단 받자마자 한 번 헹궈 씻은 다음저녁상 차릴 때 얼른 셋팅해봤어요.우리집 식탁에는 지그재그로 놓아야안 겹쳐지더라고요 ㅎㅎㅎ근데 3인 가족이라 딱 좋은 느낌!​​​​

>

냄비 받침대는 도톰하니 안정감 있어요그리고 톤다운 된 세련된 컬러감이식탁매트하고도 잘 어울려서 만족스러워요~​​​​

>

뜨거운 냄비 바로 놓으면 혹시나 누를까봐접시에 한 번 덜어서 놓고 있어요.아껴서 오래오래 잘 써야지…ㅋㅋㅋ

​​​

>

민트, 라이트그레이, 블루바이올렛으로코디해봤는데 은근 색이 잘 어울리죠??​​​​

>

다음날에는 애쉬블랙 식탁매트를추가로 깔았더니 뭔가 느낌이 더 좋아졌어용애쉬블랙 진짜 이쁜데…웨않사?..ㅠㅠ​​​​

>

그리고 진한 색들의 장점이 있어요.파스텔톤들은 김칫국물 묻으면 잘 안지워져서나중에 오래 쓰면 좀 보기 싫을것 같은데진한 컬러들은 티가 안나서 막 써도 돼요!​​​​

>

집에 그레이 커트러리가 있어서같이 코디했더니 넘무나 잘 어울림 : 3​​​​

>

블루바이올렛 컬러는 정말 오묘한데이 색감을 카메라가 잘 잡지를 못해요~ㅠㅠ​​​

​자세히 보시면 테두리가 살짝 더 올라와있는데상세페이지에서는 액체류를 흘려도넘치지 않게 방지해준다고 되어 있네요~​​근데 저는 대리석 식탁이라 그런지 이대로 두면좀 움직여서 식탁매트를 뒤집어서 놓으니까테두리 부분이 잘 잡아주어 미끄러지지 않았어요이 부분은 참고하셔서 편한대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3​​식탁매트 하나로 식탁 분위기가 싹 바뀌고깨끗하게 헹궈 쓸 수 있으니 위생적이기까지.갓라이프 제품은 항상 만족스럽네요!​

​​#갓라이프 #식탁매트 #테이블매트#실리콘매트 #실리콘식탁매트#실리콘냄비받침대 #홈데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