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추리섬 원투낚시 출조♥ 서해 바다낚시 대부도

 오랜만에 메추리섬 원투낚시 : [서해 낚시]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남동

@191109 지난주 토요일은 오랜만에 서해로 출조:)
낮에 데이트하다가 밤낚시하러 갔어요.요즘은 강원/울진 동해 쪽으로만 갔는데…(서쪽 바다 낚시는 정말 오랜만:)대상 물고기를 정하고 간 밀물이 아니고 바람을 쐼 겸!!
PM 10:30~AM 02:30 대부도 메추리섬에서 4시간 정도 낚시.과연 조과는?ㅋㅋ ㅋ
#서해안낚시 #서해안원투낚시 #서해안낚시 #대부섬메추리섬낚시 #메추리섬낚시 #대부섬메추리섬낚시

10시쯤 도착한 #만수 낚시:) 낚시를 하려면 먹이를 사야 하잖아요.이쪽으로 낚으면 항상 맨스낚시로 사는 남자친구죠~ 요즘 계속 감생이 잡는다고 개불만 쓰더니 오랜만이다.www.

츄바소…밖에 나가기 귀찮아…………차안에서 대기중인 두리입니다…엄청부터

물고기에게 기부할 미끼도 샀으니 우리 먹을 것도 사야지.사랑하는 안동국밥에서 이번에는 국밥 대신 만두를 사주세요!편의점에서 음료수랑 카퓨랑 젤리 구입하세요!

화장실때문에 최대한 먹는거 자제해야하니까 이정도만?메추리섬 입구 쪽에 간이 화장실이 있긴 한데..이 날은 잠겨있던 ㅠㅠ세상이 무너져내리는 심정이랄까…ㅠㅠ)

대략 PM 10시 30분에 도착한 것 같아?이게 얼마만인지… 메추리섬…!!!

메추리섬은 개인적으로 캐스팅할 때 발판이 좋아서 마음에 듭니다.태용이는 장소가 어디든 상관없지만 몇 년 동안 낚시를 가도 저는 던지기 쉬운 곳이 좋아요 쿠쿠쿠
다 좋은데… 공중화장실이 없어서 너무 아쉬운 곳…!위에서 말했듯이 입구 쪽에 간이화장실이 있는데 왜 잠갔냐고.(낚시하면서 휴대용 간이화장실을 찾고 있어..) 태용이가 나를 위해 사려고…w)

많은 조사원들이 자리를 잡고 낚시를 즐기고 계셨어요.

저희가 하려던 포인트가 있는데 하필이면… 하필이면!! 우리 앞에 가던 차가 그 자리를 잘 잡는 거 아니에요?이런 경우가 있어. 이 넓은 메추리섬에서… 하필 거기서… 그분도 포인트를 아시는지… 세상 답답하면ㅋㅋㅋ 어쩔 수 없이 안쪽으로 더 들어가 장비를 꺼냅니다.

도착했을 당시 밀물 때였습니다. 아직 앞에 돌이 많이 보이는 상태!

태용이는 뭐, 장타지만 저는 힘과 기술 부족의 관계로 멀리 던지지 못해요.그래서, 물이 조금 더 고이면 던져야해><

만수낚시에서 사온 지렁이 !! 이거 한박스에..4,000원이라고 하셨나봐요.실타래로 가득 들어 있습니다:)

지렁이는 염장의 후미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맨 아래쪽에 있는 동영상에 염장하는 동영상도 찍었으니 보시기 바랍니다.^^…..

검정색 주머니 안에… 지렁이랑 소금이 들어있어궁금하면 동영상 보러 여기저기 고고!! (강요)

이렇게 삼각대에 매달면 뚫어놓은 구멍으로 지렁이 피가 뚝뚝 떨어집니다.이렇게 염장시키는 동안 준비해야 한다~~!!!

얼마 전 수리하고 청소까지 끝낸 릴 오픈! 수리 받았으니 테스트도 바로 해봐야지. (너무 부드러워지고 좋아졌다며 좋아하더라구.w)

ps.신림업체에서 수리를 받았는데 사장님께서도 너무 친절하시고 친절하셔서 조만간 따로 리뷰할 예정입니다.^^

자체준비하느라 열심히 준비중 ㅎㅎ 어차피 이제 바닷물이 들어왔으니 서두르지 않아도 되구요.사진을 찍으면서 나도 옆에서 조금씩 돕는중^^

우리 옆에도 계속 낚시꾼들이 뻗치고 있어요.추운데 많이 나왔네요.^^

당첨 감지기, 수지 보는 캐미, 삼각방울까지 장착 완료!

왼쪽이 태영로드 오른쪽이 두리코로드:)

바늘에 먹이도 달아 로드 2개 모두 캐스팅 완료:)

이제..기다림만 남았다니!! 서해에서는 장어를 많이 잡았는데.. 오랜만에 왔으니까 장어를 잡아볼까? 붙잡아 줄까?살짝 기대를 가져볼게요.www.

점심을 너무 많이 먹은부터 배가 너무 안 비어있어서 저녁은 그대로 먹었거든요. 낚시를 하려면 야식은 먹어 주지 않으면!아까 안동 국밥에서 사온 만두 Open><..

저는 김치만두~ 태용이는 갈비만두~ 취향을 존중합니다아니 근데… 갈비만두가 더 맛있네.ㅋㅋㅋ

여러분, 낚시가 심심하지 않아요~ 이렇게 맛있는 것도 먹어도 될까요?이날은 소소하게 먹었지만, 제대로 출하되면 고기도 구워먹고 노래도 들으니까 좋은거야.

하늘에 별이 너무 많아서 화면 안에 넣고 싶었는데…핸드폰의 한계…(´;ω;`)

달만 덩그러니 🙂

밖은 이미 늦어서 춥습니다.. 감기걸리기 싫다구요..캐스팅 후 차 안에서 답답한 걸 지켜봤어요.당첨이 되면 감지기의 색상이 바뀌기 때문에 색상이 바뀌면 바로 튀어나옵니다!ㅎㅎㅎ

혐오 사진을 보냅니다.저는 이제 괜찮은데… 언짢은 분들께는 죄송합니다.;;;

계속 염장중이나 지렁이들…어느정도 시간이 지난후 이렇게 꺼내서 가만 놔주세요)는 나만 따서 쓰면 된다는거야!

첫 당첨!여러분! 나의 로드에서 당첨이 되네!! 차안에서 바로 튀어나오는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방생했고;(………..)

나의 로드에서 2번 째!아까보다는 큰 놈이지만, 또 망둥어…가만히 있지 않아ㅋㅋㅋ너도 방생이야(웃음)…그동안 태연이 로드에서 엄청난 당첨이 와서 둘다 굉장히 즐거웠어!!훅후, 릴링의 도중에 누락ㅠㅠ せ세~~~씨 미안했습니다…온화한 타격이 아니라, 정말로 큰 타격이였으니까…ㅠㅠ···

둘리의 로드 3번째 당첨!!아 진짜… 장난치는거야?!!!!!!!!!!!!!!!!!!!!!!!!!!!!wwwww짝으로 올라왔어요….메추리섬은 망둥어 밭이였대.아, 요즘은 복어밭, 망둥어밭 뿐이네.ㅎㅎㅎ

이 아이들도 방생이에요:(…………….)

또 온 당첨!!이건 아마 태용이가 잡은 것 같은데?이번에도… 네… 또 망둥이^^ 제발… 다른 애들 좀 꾸미자.

바닷물이 가득 찬 대부도 메추리섬 🙂 물만 차면 뭐하는거야 ㅋㅋㅋ 끝까지 맨댕이 녀석밖에 안나오네… 후우…

좋게 생각하자..그래도 맛은 봤으니까 좋다고 생각하자…니까
4시간의 여정……………. 망둥이로만 6~7마리 잡은 것 같아?아니, 힐링겸 바람 쐬러 온건데… 좋은 애들이 잡아줬으면 기분좋게 집에 갔을텐데^^
새벽 2시가 넘어서…이제 철수하고 집에 갈게요.오랜만에 서해에서 했는데, 역시 동헤랑은 다른 느킴스~!12월엔 또 우르 진 가기로 했는데…그 때는…이웃들도 기다리고 있는 캠 센 이를 꼭…♥
첫번째 동영상은 도착해서 종종 찍은 것입니다.위에서 언급한ㅋㅋㅋ 지렁이를 염장하는 동영상도 있고 질린 만댕이도 나오고… 심심해서 찍었는데 시간되면 한번 봐주세요.^^
두번째 동영상은 철수할때 차안에서 찍은거야^^너무 추워진 날씨에… 감기 걸리면 계속 차 안에 있으라는 거예요도와주려 했지만 거절하는 남자친구 덕분에 따뜻하게 기다렸어요.하하하
두리와 태영의 이번 서해낚시 출조기는 이것으로 끝입니다!!망둥이의 조사는 면했지만 망둥이를 잡은 것은 조금 아쉬웠다고 할까.그래도 좋아♥